블로그 마케팅
블로그는 고객에게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는 대표적인 마케팅 수단입니다.
블로그마케팅을 진행하면 소비자 간 신뢰도를 높여 잠재 고객까지 끌어모을 수 있습니다. 또한 블로그는 정보 공유의 성격이 강한 만큼 타 광고에 비해 거부 반응이 적으며 콘텐츠를 짧은 시간 내에 널리 전파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으로 꼽힙니다.
여우커뮤니케이션은 사업군과 상품군 따라 적합한 스킨과 메뉴를 기획, 제작하며, 이후 광고주의 니즈에 맞춰 콘텐츠를 꾸준히 작성해 업데이트합니다.
블로그마케팅을 진행하면 소비자 간 신뢰도를 높여 잠재 고객까지 끌어모을 수 있습니다. 또한 블로그는 정보 공유의 성격이 강한 만큼 타 광고에 비해 거부 반응이 적으며 콘텐츠를 짧은 시간 내에 널리 전파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으로 꼽힙니다.
여우커뮤니케이션은 사업군과 상품군 따라 적합한 스킨과 메뉴를 기획, 제작하며, 이후 광고주의 니즈에 맞춰 콘텐츠를 꾸준히 작성해 업데이트합니다.
블로그 마케팅의 과정
-
01
광고주의 CI나 BI 또는 사업군에 적합한 스킨과 메뉴구성 기획, 디자인 및 제작 -
02
구축 블로그에 대해 광고계약기간 동안 지속 관리 및 양질의 콘텐츠 업데이트